봄앤 그림과 만나기

노연정 작가 _ 내가 사랑하는 코끼리 본문

작가소개

노연정 작가 _ 내가 사랑하는 코끼리

봄n 2023. 3. 16. 00:32

노연정 작가의 모성애가 가득담긴 코끼리 작품은 

한참을 머무르게 한다

무채색 속에 언뜻언뜻 드러나는 예쁜 색감들..

커다란 엄마 코끼리 몸에 아기 코끼리를 품은 모습

그리고 눈물..

프레임 안에 꽉차게 들어선 엄마 코끼리는 

아기를 지키기 위해 답답한 세상속에서 버티고 있다

작가의 지나온 시간.. 우리들의 어머니의 모습에 마음이 애잔해 진다..

 

 

노연정 작가의 코끼리 작품을 다시 만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꽤 많다..

다음 작품에서는 눈물 대신 꽃속에서 환하게 웃는 코끼리 가족을 만나고 싶다..

 

내가 사랑하는 노연정 작가..

슬픈 눈의 코끼리는..이제 엄마로서의 무거운 짐들은 내려놓고

스스로를 위한 삶을 살기를..

언제 어디서 무엇을 하든 행복하기를 ...

728x90
반응형